국순당 막걸리카노 후기

국순당 막걸리카노 후기 입니다. 아는 분이 사오셔서 먹게 됐는데요. 이름만 보고 딱 막걸리 + 아메리카노 인가보다 생각했네요.

국순당에서 만들었다고 해요...스페셜 블랜딩에 알콜 도수는 4%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기본적으로 이렇게 뭔가 섞여있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새로운 것이니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웬지 모르게 이름에서부터 뭔가 부조화스러운 맛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국순당 막걸리카노

우선 앞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회용 커피잔이 보이네요. 이름도 그렇지만 이미지도 막걸리의 하얀색상과 커피컵의 조화가 돋보이네요.

국순당 막걸리카노 후기

뒷면에는 제품 성분 생산자 생산년월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술이기 때문에 당연히 19세미만 청소년에게는 판매금지겠죠?

국순당 막거리카노

생쌀을 잘 갈아서 7일동안 발효후에 멀티 스테이지 스프레이 드라이드 공법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무슨 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막거리카노 이건 막걸리와 커피를 잘 섞어서 블렌딩 했다는 것이지요. 총 5명이 있었는데 저 빼곤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 입맛이 남들과는 좀 다른 편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전 부조화스러웠습니다. ㅎ 제가 술을 즐겨마시지 않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네요. 그래도 한 번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